■ 콘텐츠 개발
-다양한 형태의 고객사 맞춤형 콘텐츠 개발 가능
-4차산업 관련, 직무과정, OA, 법정 교육, 직무 법정 교육 자체 콘텐츠 개발
차별화:새로운 교수 설계 기법 적용, 새로운 콘텐츠 구현
전문화:업무 특성을 반영한 전문 콘텐츠 개발, 전문가 양성을 위한 콘텐츠 개발
다양화:정보기술/경영직무 분야에서 다양한 콘텐츠 개발, 학습자 대상 세분화에 따른 콘텐츠 다양화/학습자 대상 세분화에 따른 콘텐츠 개발 다양화
재미요소: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-교육과 게임의 조화, 쉬어가능 코너, 간단한 게임 등 재미 요소 부가
조직화:기존 과정과의 연계성 부가/코스웨어, 블랜디드 러닝 등 다양항 과정 기획 가능
■ 콘텐츠 모델-F.E.E.L
functino education & Experiential learning
- 모듈, 사례별 애니메이션 구현
- 에듀테인먼트 재미요소 구현
- 실 업무와 동일한 가상실습 구현
- 동영상, 캐릭터에 의한 사실감 구현
■ 라오니스 개발모델
모듈별, 사례별 애니메이션 구현
모듈 별 도입 애니메이션을 제공하여 동기부여 기능 강화
사례별 애니메이션을 제공하여 학습 내용에 대한 집중도 강화
실 업무와 동일한 가상실습 구현
실제 프로그램 없이도 동일한 사용방법으로 실습이 가능하도록 구현
단순한 따라하기 방식이 아닌 학습자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
에듀테인먼트 재미요소 구현
돌발퀴즈 등 이벤트를 제공하여, 지속적으로 학습에 집중하도록 유도
학습평가에 재미요소를 부가하여 학습자 만족도 향상 유도
다양한 상호작용 기능구현
학습자-교수자, 학습자-콘텐츠 간 상호작용 기능 구현
학습자-학습자 간 정보교환을 위한 상호작용 기능 구현
동영상, 캐릭터에 의한 사실감 구현
만화/실사 풍의 캐릭터로 흥미와 몰입도, 사실감을 높임
사진과 동영상,현장의 인터뷰 등 현장감과 사실감을 높임